자주묻는 질문 BEST 자주묻는질문 | 인스타메모리

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자주묻는 질문 BEST

작성자 인스타메모리(ip:)

작성일 2021-10-20

조회 1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서비스는 안정성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인스타메모리 괜찮을까요?

네. 이미 마케팅 업체부터, 기업, 고객까지 인스타메모리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그동안 한번도 문제가 되지 않았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 한꺼번에 많은 수량을 주문해도 계정이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네 소량, 대량 아무런 문제 없습니다.



▶ 주문했는데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아요!

저희는 상세페이지에 자세하게 주문방법과 고객과실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고객님의 계정이 비공개 상태라면, 주문을 하여도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

만약 고객이 과실을 한 경우 셋팅이 이미 들어간 후라면 비용이 이미 발생하였기에 환불이 불가하다는 것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반드시 주문양식을 꼼꼼하게 읽고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 타사에서 서비스와 중복되어 주문해도 되나요?

네, 괜찮습니다. 타사와 다른 계정이 다른 루트로 유입됨으로 문제될 것 없습니다.



▶ 서비스 진행 도중 계정활동을 해도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네, 아무런 문제 없습니다



▶ 주문 이후 주문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

만약 셋팅이 다 완료되지 않은 상태라면 가능합니다만 셋팅이 완료 된 이후는 불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적립금은 어떻게 해야 사용 가능한가요?

부정사용 방지 차원으로 누적 적립금이 2,500원 이상 되면 9,500원 이상 주문시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 미가용 포인트를 어떻게 해야 쓸 수 있나요?

서비스 주문시 배송완료가 되면 바로 미가용 포인트로 적립되며, 배송완료 후 일주일이 지나면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자동 전환됩니다.



▶ '배송완료' 라고 하는데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어요!

인스타메모리는 관리자가 수기로 넘기는 작업입니다. 계정들이 상품(팔로워,좋아요,조회수등)을 전달 하기까지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안전하게 배송되니 안심하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